반응형

2018/04/01 3

[블로그운영] 티스토리-에버노트 연동해서 포스팅을 편리하게 이용하기

티스토리에 에버노트 연동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훨씬 편하게 하고, 항상 동기화가 되니 임시저장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글을 올린 후에도 노트에 남아있어 백업걱정하지 않아도 되서 매우 좋은것 같아요. 저는 평상시에도 노트를 애용해 왔었는데, 블로그에 연동되니 더 편하게 이용하고있어요. 티스토리에 에버노트 계정을 동기화 하는 방법 에버노트를 연동하기 위해서는 블로그 > 관리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블로그 관리에 들어가면 ❝플러그인❞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들어가보면 다양한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그중 EVERNOTE 를 찾아 선택해주세요. ❛계정 연결하기❜를 선택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에버노트의 계정정보를 입력해줍니다. 연결하는 계정이 티스토리와 얼마나 액세스할지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년,..

[블로그운영] 사이트맵 (SITEMAP.XML) 생성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 구글등에 노출시키기 위해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나 구글 서치콘솔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등록합니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나 구글 서치콘솔등에 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사이트맵을 제출 해야합니다. 사이트맵 XML 파일을 생성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아래 사이트에서 진행을 합니다. http://www.web-site-map.com/ 사이트에 접속해서 (1)에 사이트 주소를 넣고 (2) Get Free XML Sitemap 선택 해줍니다. 사이트 주소를 넣고, 보안코드를 입력해준다음 Create free XML Sitemap 을 선택해서 사이트맵 파일 생성을 진행합니다. Status에 얼마나 진행되고있는지 현황이 보입니다. 완료된 것을 확인하고, download your sitemap 을 선..

파주 운정 놀이방있는 중식당 차오차오

운정에 있는 중식당 차오차오에 다녀왔어요. 차오차오는 파주 운정 가람마을 월드타워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엘리베이터에 있는 차오차오 간판? ㅋㅋ 차오차오 입구에 이렇게 음식 샘플모형이 있어요 ㅎㅎ 저같이 선택을 잘 못하는 사람에게는 이런 음식 모형이 은근 도움되어요 ㅠㅠ 글고 메뉴판에도 간단한 메뉴 사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중국요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면 요리에요 ~ 아가를 위한 아가짜장도있고, 일반 짜장면도 4,000원 밖에 안해요... ! 무지 저렴한 편이에요 그리고 두가지맛 메뉴가 있어요. 잘 고르지 못하거나 이것저것 둘다 고르고싶은 분들은 두가지 맛 메뉴를 고르면 좋을꺼 같아요. 진짜 예전에는 짬짜면이 엄청 센세이션한 메뉴였는데 ㅋㅋ (너무옛날스러운가...) 요즘은 탕짜면, 탕볶밥, 탕짬면..

여행/맛집 2018.04.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