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 3

맥북 드롭박스 제거 안될 때

맥북에서 응용프로그램 “드롭박스”를 삭제하려고 하는데,위 캡쳐화면처럼 “일부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 중이기 때문에 ‘Dropbox.app’ 항목을 휴지통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라는 팝업창과 함께 프로그램 제거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해당 증상을 해결하는 방법을 포스팅 합니다. 먼저 Launchpad 화면에서 “활성 상태 보기”를 선택하여 실행 합니다. 활성 상태 보기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검색창에 “Dropbox”라고 검색을 해주세요.검색하면 프로세스가 확인됩니다.그 후, 왼쪽 상단에 있는 (X) 표시를 선택해줍니다. (X) 표시를 선택하면, 이 이 프로세스를 종료하겠습니까? 라는 팝업창이 나옵니다.팝업창에서 “강제 종료”를 선택하여 해당 프로세스를 강제 종료해주면 됩니다.강제 종료를 하고 나..

IT/IT Tip 2018.05.13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정보

날씨도 따뜻하고 봄인데, 소풍도 가고 하시나요?요즘 미세먼지때문에 밖에 나가는게 걱정되지만,오늘은 놀이동산, 에버랜드 이용요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용권이 주간권, 야간권, 2일권으로 나누어져있네요.주간권 대인 54,000원이네요. 정말 많이 비싸진것 같아요.예전에 45,000원? 정도 할때도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그리고 야간권이라고 해서 17시부터 입장가능한 티켓도 있는데,약간 할인받아 45,000원이네요. 아래에는 우대정보에요. 연력에 따른 우대는 경로/청소년/소인/36개월 미만 으로 나누어져 우대 혜택이 있어요.그리고 장애인우대, 국가유공자 우대, 다자녀 가정 우대, 임산부 우대가 있어요.각 우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신분확인증 같은 해당 우대를 받을 수 있는 자료가 필요하니까,우대 혜택을 받..

행신동맛집 큰손숯불갈비 무한리필 후기 및 정보

행신동 맛집에 다녀왔어요. 행신동 맛집 큰손 숯불갈비 무한리필이에요! 큰손숯불갈비 내부가 넓고 좌설이 많고, 가격부담이 없어서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좋을것 같아요. 좌식테이블, 입식테이블 모두 넉넉하게 있어요. 큰손숯불갈비 무한리필 가격표에요. 평일엔 오후 3시까지 12,900원이고, 평일 오후/주말/공휴일에는 13,900원이에요. 어린이는 평일, 공휴일과 관계없이 7,900원이에요. 큰손숯불갈비 가격표에 평일 오후3시까지 12,900원이지만 11,900원으로 할인되어 적용된다고 합니다. 평일 점심에 방문해서 식사하면 저렴한 가격에 식사할 수 있어요. 기본상과 셀프바에서 가져온 몇가지 반찬이에요. 기본 밑반찬으로는 양념게장, 김치, 배추겉절이, 연두부를 주셔요~ 셀프바에요~ 먼저 스프, 잡채, 김치부침개개..

여행/맛집 2018.05.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