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파주 운정 놀이방있는 중식당 차오차오

Eunsamar 2018. 4. 1. 00:16
반응형


운정에 있는 중식당 차오차오에 다녀왔어요. 
차오차오는 파주 운정 가람마을 월드타워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엘리베이터에 있는 차오차오 간판? ㅋㅋ 


차오차오 입구에 이렇게 음식 샘플모형이 있어요 ㅎㅎ
저같이 선택을 잘 못하는 사람에게는 이런 음식 모형이 은근 도움되어요 ㅠㅠ 
글고 메뉴판에도 간단한 메뉴 사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중국요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면 요리에요 ~ 
아가를 위한 아가짜장도있고, 
일반 짜장면도 4,000원 밖에 안해요... ! 무지 저렴한 편이에요 

그리고 두가지맛 메뉴가 있어요. 
잘 고르지 못하거나 이것저것 둘다 고르고싶은 분들은 두가지 맛 메뉴를 고르면 좋을꺼 같아요. 

진짜 예전에는 짬짜면이 엄청 센세이션한 메뉴였는데 ㅋㅋ (너무옛날스러운가...)
요즘은 탕짜면, 탕볶밥, 탕짬면 등등 탕수육이 들어간 메뉴도 있더라구요 ㅋㅋ 


밥 메뉴에요~  


그리고 중식당의 요리 메뉴! 
보통 요리 하면 탕수육을 젤 일반적으로 먹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탕수육은 미니사이즈도 있어요. 

그 외에도 유산슬, 양장피, 팔보채, 라조기, 깐쇼새우, 깐풍기, 마파두부 등 다양한 요리 메뉴가 있어요. 


그리고 차오차오에는 요일 메뉴도 있어요!
선택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선택지를 집어주는 ㅋㅋㅋ 요일메뉴! 
요일메뉴는 각 5,500원 이에요~ 


메뉴판에도 있지만 이렇게 크게 벽에도 붙어있어요. 


요일 메뉴 참고하세요~~ 



그리고 마지막 음료 메뉴에요
정말 음료도 있지만 중식당이니 칭따오, 고량주도 있어요! 



차오차오의 내부모습이에요. 
입식자리도 있고, 좌식자리도 있어요. 


좌식 자리도 이렇게 넉넉하게 많이 있어요. 


특히나 좌식 공간에는 놀이방이 붙어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좌식 공간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고, 훤히 다 보인다는점. 


오락기기가 4개나 있어서 아이들 몇 있어도 충분히 커버될것 같네요 


사이좋게 게임하고 있는 아이들...ㅋㅋ 


드디어 주문한 음식 ㅋㅋ 
간짜장이랑 잡채밥이에요~~ 



간짜장은 짜장이 별도로 나오죠 !! 


탱탱한 짜장면 면~~~ 


글고 윤기좔좔 간짜장 소스입니다 ㅋㅋ 


이렇게 소스를 전부 부어주고 비벼주면!! 맛있는 간짜장이 ㅠㅠ 


그리고 잡채밥이에요! 


밥메뉴에는 보통 국물이 같이 제공되죠~~ 
그래서 나온 짬뽕국물 


그리고 저희는 군만두도 추가로 주문했었어요! 
너무 양이 많아서 군만두 남길뻔 했어요 ㅠㅠ 
가격대비 맛, 양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중식당인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