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파주맛집 계림원 누룽지통닭 운정점 후기

Eunsamar 2018. 4. 24. 01:00
반응형

 

 

 

 

파주 운정 가람마을 먹자골목에 있는 누룽지 통닭구이에요.

 

 

 

입구에 이렇게 장작이 쌓여있어요!

 

 


계림원 파주 운정점의 이용가능시간이랑 휴무일 정보에요. 



 

계림원 운정점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5:00 ~ 12:00, 주말 오후 4:00~ 12:00에요.

계림원 운정점 휴무일은 둘째, 넷째주 수요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재료가 소진되면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내부 모습니에요.

이렇게 입식 자리도 있지만, 좌식자리도 있어요.

아이들을 데리오 오는 분들이 좌식공간에 계셨어요.

 

 

 

계림원 메뉴와 가격표에요.

저는 치즈콘닭을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이에요.

국이랑 치킨무, 열무김치에요

 

 

 

그리고 치킨을 찍어먹는 소스에요!

소스가 약간 겨자맛?이에요.

 

 

 

그리고 나온 치즈콘닭이에요.

치킨아래에 누룽지가있고, 주위에 콘이 둘러져있고 치즈가 잔뜩 뿌려져있어요.

 

 

 

콘이랑 치즈 부분이에요!!

 

 

 

치킨 속살이에요!

정말 포동포동?해요 ㅠㅠ!!

 

 

 

그리고 통닭 아래에 있던 누룽지 부분이에요~

노릇노릇 구워져서? 맛있어요

통닭에 누룽지에 콘치즈까지 먹으니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넘 맛있어서 집중해서 먹다보니 소맥을 따라놓고 안마시고 있었어요 ㅋㅋ

 

다음에 또 갈것같아요!!






[계림원 운정 가람마을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