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파주운정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린칸토, 키스링 빠네 완전 강추 후기

Eunsamar 2018. 4. 13. 00: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은비입니다.

 

얼마전 운정 가람마을 먹자골목에 다녀왔어요.

운정 가람마을 먹자골목에 가면 정말 다양한 음식점이 많이 있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린칸토라는 화덕피자, 파스타 가게에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하면 되요.

가게 테이블은 꽤 많은것 같아요.

자리도 널찍널찍하고 좋았어요.

 

 


내부 분위기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주방 모습이에요.

아마 저 살짝 빼꼼히 보이는 둥근게 화덕일것 같아요.

 

린칸토 메뉴판입니다.

 

 


메인 메뉴 종류는 샐러드, 리조또,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가 있어요.

음료료 다양하게 있어요.

  

 


그리고 린칸토 하이네켄 세트도 있어요.

피자와 생맥주 4잔이 36,000원이네요.

단간하게 맥주한잔 하러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키스링 빠네와 루꼴라 피자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저는 운전해야해서 웰치스를 주문했고, 함께 간 친구는 하우스 와인 한 잔을 주문했어요.

 


 


식전빵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어요.

배고파서인지 식전빵이 나오자마자 순식간에 다 먹어치웠어요. ㅎㅎ

 


  


그리고 린칸토에서 주는 차에요.

너무 맛있어서 얼마나 자주 리필해 마셨는지... ㅎㅎ

향도 은은하게 너무 맛있었어요.






주문해서 나온 키스링 빠네에요.

살짝 매콤했던것 같아요. 제가 워낙 매운음식을 못먹어서 맵게 느꼈을지도 몰라요.

매운음식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잘 못먹거든요.. ㅠㅠ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고 소스도 너무나 맛있었어요.

입맛에 너무 잘맞아서 맛있다고 계속 얘기하면서 먹었어요.





평소에 크림파스타만 즐겨먹었는데, 이렇게 새로운 파스타에 도전하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사실 새로운 음식에 잘 도전하지 않는 편이었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빠네의 마지막 대미는 빵그릇 아닌가요??!

린칸토의 키스링 빠네의 빵그릇 너무 맛있어서 하나도 남김없이 싹쓸이 했어요....!!




그리고 주문한 루꼴라 화덕피자에요.

화덕피자 도우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피자의 빵 부분이 다른 피자와는 다르게 정말 맛있었어요. 

 


넘넘 맛있었어요.

루꼴라랑 함게 아삭아삭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니 또 군침이 도는것 같은 기분이에요...

루꼴라 피자도 맛있었지만 키스링 빠네 먹으러 다음에 또 방문할것 같아요.


[린칸토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