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신천역맛집 의정부 실비부대볶음 후기!

Eunsamar 2018. 4. 21. 01:00
반응형

 


 

신천역맛집 실비 부대볶음에 다녀왔어요.

  


 

의정부 실비 부대볶음이에요!

맛있는녀석들에서도 의정부에 가서 부대볶음을 먹었죠.

부대찌개가게는 많지만 부대볶음은 처음이라 긴장하면서 가게 문을 열었어요 !! ㅋㅋ

사실 새로운 음식에 겁을 좀 먹는 편이라서...

 


의정부 실비부대볶음의 메뉴에요~

저는 차돌부대볶음에 볶음면사리를 추가했어요.

메뉴판사진은 클릭하면 큰사진으로 볼 수 있어요. 

 

 


 

실비부대볶음의 기본 반찬이에요.

오뎅, 김치, 단무지채?, 마카로니 샐러드에요~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 ㅎ_ㅎ

 

 

 

부대볶음을 주문해서인지 개인 국이 별도로 나왔어요.

큰 그릇에 담긴 밥과, 콩나물국이에요.

 

 

 

차돌부대볶음이 나왔어요.

부대찌개는 보통 나오면 끓여서 먹잖아요.

부대볶음은 다 볶아져서 나오더라구요 ㅎㅎ

 

 

 

차돌, 소시지, 김치 등등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야채 재료들이 함께 볶아져나와요.

 

 

 

베이컨도 있어요.

다양한 야채 보이시나욤!!? 

 

 

 

그리고 먹다가 중간에 나온 볶음면이에요.

실비 부대찌개의 볶음면은 불닭볶음면이었어요.....

불닭볶음면인줄 알았으면 주문하지 않았을것 같은데..... 매워서 혼났네요 ㅠㅠ

 




그래도 부대볶음이라니 신선한 음식이었어요.

불조절을 잘못하면 다 탈것 같아요. 불조절을 잘 하면서 드셔야 할것 같아요.

볶음밥도 있는데, 저는 이걸로 너무 배가 불러서 ㅠㅠ 포기했어요.ㅋㅋㅋ


[의정부 실비부대볶음 신천역 본점 위치]



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9길 31 (잠실동 189-15, 1층)

전화번호 : 02-422-5152

영업시간 : 매일 11:00~23:30

홈페이지 : https://silbibudae.modoo.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