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2/21 5

미세먼지저감조치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운행제한 과태료 및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저감조치에 따른 경유차에 대한 시행조치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세먼지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우선 미세먼지 저감조치가 시행되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를 적극 권고하고 있습니다. 물론 미세먼지 저감조치가 시행되지 않더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겠죠~ 서울시의 미세먼지 관련 포스터인데요~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외출 자제 및 실외활동을 최소화 하고, 불가피한 외출 시에는 반드시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하세요! 그리고 외출 후에는 꼭 손발, 얼굴을 씻어주세요. 미세먼지 저감조치 시해이 되는날이면 핫한내용이 또 있는데요, 최근 시행하기 시작한것이 있는데요. 바로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운행제한'실시"에요. 배출가스 5등급이하 차량인경우, 미세먼지..

방탈출게임 Doors&rooms2 D&R2 1-4 공략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모바일 방탈출게임 Doors&Rooms2 1-4 공략입니다. 방탈출 공략 테이블에 있는 칼을 선택해 주세요. 거실에 있는 쿠션을 칼 아이템을 이용하여 선택해주면, 쿠션이 찢어지면서 아이템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찾을 수 있는 아이템은 카드키 입니다. 책상위에 있는 박스를 선택하면, 퍼즐을 맞출 수 있습니다.간단하게 그림만 맞춰주면 됩니다. 그림을 맞추 후 오른쪽 아래에 있는 버튼을 선택 해 주세요. 상자가 열리면 안에 작은 카드칩이 있습니다. 해당 카드칩 아이템을 선택 해 주세요. 쿠션에서 획득한 카드키와, 박스에서 획득한 카드칩을 함께 선택하여COMBINE 해줍니다. 그러면 온전한 카드키를 획득하게 됩니다. 문에 있는 잠금장치를 선택 해 주세요. 선택하면 카드 넣는..

방탈출게임 Doors&rooms2 D&R2 1-3 공략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모바일 방탈출게임 Doors&Rooms2 1-3 공략입니다. 방탈출 공략 먼저 바닥에 있는 손전등 아이템을 획득 해주세요. 아이템박스에 들어가서 손전등 아이템을 선택 후 DISMANTLE을 선택하여 분해하여 건전지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텔레비전 아래 거실장(?)에 있는 드라이버 아이템을 획득해주세요. 시계아래에 있는 수납장 가운데를 선택하면 열립니다. 수납장안을 선택하면 새 건전지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방탈출을 하기 위한 문을 보면, 전자도어락이 설치되어었습니다. 도어락을 선택 해 주세요. 도어락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작동시키기 위해 우선 드라이버 아이템을 선택하여 도어락 건전지 부분에 조립되어잇는 나사를 풀어주세요. 건전지 부분이 비어있습니다. 손전등을 분..

방탈출게임 Doors&rooms2 D&R2 1-2 공략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모바일 방탈출게임 Doors&Rooms2 D&R2 1-2 공략입니다. 방탈출 공략 테이블 위에 보이는 네모박스안에 보이는 건전지 아이템을 선택 해 주세요. 그리고 책꽂이에 네모박스에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 줍니다. 확인해보니 리모컨으로 보이는 아이템이네요. 아이템박스로 들어가서 리모컨과 건전지를 합쳐주세요. 두개 아이템을 선택 한 후에 COMBINE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리모컨에 건전지를 끼웠으면, 벽에 걸려있던 그림을 선택해줍니다. 리모컨으로 화살표그림을 선택 해 줍니다. 그러면 그림이 올라가면서 숨어있던 공간이 나옵니다. 해당 공간을 선택하면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얻은 열쇠로 문을 열면 방탈출 완료. 별찾기 공략 벽에 걸려있는 액자중에 오른쪽 액자의 그림을 자세..

방탈출게임 Doors&rooms2 D&R2 1-1 공략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요즘 방탈출게임에 푹 빠져서, 게임하면서 공략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금 진행하는 게임은 모바일 방탈출 게임으로 유명한Doors&Rooms2 D&R2 입니다. 튜토리얼을 지나 가장 먼저인 1-1 입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별을 3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1-1에서는 퀴즈 별 획득부분만 올립니다. 퀴즈 별 공략금고를 열 떄 사용했던 벽에 붙어있는 숫자를 확인합니다. 퀴즈를 누르면 ◻︎+◻︎+◻︎+◻︎ 라고 되어있는데, 각 숫자를 더해주면 됩니다. 즉, 4+6+5+3=18 18을 입력해주면 퀴즈별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