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3 8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3월 13일 정답 공유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3월 13일자 정답을 공유합니다. 리브메이트에서 오늘의 퀴즈를 풀면 최대 15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매일매일 퀴즈풀고 포인트 적립하세요. 일반상식 퀴즈를 풀면 최대 20포인트까지 적립가능하니,일주일에 한번 일반상식 퀴즈도 풀어보세요. 오늘의 퀴즈는 매일매일, 매일 밤 10시에 새로운 문제로 바뀝니다. 오늘의 퀴즈 문제입니다. 2016년에 우리나라 최초로 맨부커상 인터내셔널 부분을수상한 소설 [채식주의자]의 작가는? 힌트는 ㅎㄱ 이네요. 오늘의 퀴즈 정답은 바로"한강"입니다. 작가 한강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작가 한강은 대한민국의 시인이자 작가입니다. 1993년 문학잡지 문학과 사회에 시 을 발표했습니다.1995년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 79회차 (3.11~3.17)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는 매주 새로운 문제가 나오고,해당하는 문제들은 일주일에 한 번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는 한번에 최대 2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 79회차의 퀴즈 기한은 3월 11일 ~ 3월 17일 입니다. 퀴즈를 풀면 최대 15포인트, 그리고 친구에게 공유하면 5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문제 입니다. 문제 : 우리나라의 최초의 기차역은 노량진이다 정답 : X 해설 : 우리나라 최초의 기차역은 인천역입니다. 두번째 문제 입니다. 문제 : 다음 중 해산물이 아닌 것은? 정답 : 오돌또기 해설 : 오돌또기 - 제주도 민요오분자기 - 떡조개의 제주도 방언오만둥이 - 미더덕과에 속하는 연체동물. ..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3월 12일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 12일 퀴즈내용을 포스팅합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는 매일매일 참여가 가능하고,참여시 최대 15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는 매일 밤 10시에 새로운 문제로 변경됩니다. 매일매일 놓치지말고, 오늘의 퀴즈를 풀어 포인트를 적립해보세요. 오늘의 퀴즈는 오스트리아 정신과 의사이자 철학자이며, 무의식과 억압의 방어기제에 대한이론, 꿈, 착각과 같은 정상심리에도 연구를 확대한 인물은? 입니다. 이 문제의 힌트는 ㅍㄹㅇㅌ 입니다. 오늘의 퀴즈 답은 프로이트 프로이트의 이름은 지그문트 프로이트 (Sigmund Freud)1856~1939 오스트리아국적, 체코 출생 오스트리아의 생리학자, 정신병리학자이며 정신분석의 창시자입니다.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 8일 정답공유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매일매일 달라지는 문제를 맞추고 포인트를 모을수 있는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오늘은 무슨 문제가 기다리고 있을지 확인해봐요 리브메이트에서는 오늘의 퀴즈와 일반상식 퀴즈가 있어요.오늘의 퀴즈는 매일매일 참여가 가능하고, 일반상식 퀴즈는 일주일에 한번 참여가 가능해요. 오늘 3월 8일의 퀴즈를 확인해봐요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 8일 퀴즈는 넌센스 퀴즈네요. 문제 : (넌센스) 세상에서 제일 쉬운 숫자는? (숫자로입력) 정말 이 문제 보고 한참동안 생각했어요. 답을 알것같기도하고, 모르는것 같기도 하고... 세상에서 제일 쉬운 숫자는 바로 !! 190000 입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 8일 정답 : 190000 그대로 읽어보면 십구만!! 이죠 !!! 쉽구만~ ! 오..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3월 7일 정답공유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 7일자 정답을 공유합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를 통해 매일매일 최대 15P를 적립할 수 있어요. 오늘의 퀴즈는 매일 밤 10시에 변경됩니다. 오늘의 퀴즈 : 다음에서 연상되는 인물은? '몽고 대왕' '파스콸라티 하우스' '피델리오' '운명 교향곡'힌트 : ㅂㅌㅂ 정답 : 베토벤 정답을 제출하면 수정할 수 없으니 오타가있는지 한번 더 확인! 오늘의 퀴즈 포인트는 10P네요. 오늘도 퀴즈 맞추고 포인트 획득하세요.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78회차 정답 (2019.03.04~2019.03.10)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오늘은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78회차 정답을 공유합니다. 리브메이트 일반상식퀴즈는 매주 새로운 퀴즈가 나옵니다. 퀴즈를 다 맞추면 최대 20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78회차의 기간은 2019.03.04~2019.03.10 입니다. 그리고 최대 포인트리는 20이네요. 1번 문제 : [초를 친다]라고 말할 때 [초]는 식초를 뜻한다. 정답 : O 해설 : [초를친다]라는 말은 한창 잘 되어가고 있거나 잘 되려는 일에 훼방을 놓아 일이 잘못되거나 사기가 꺾이도록 만드는 것을 지칭. 이때의 [초]는 식초를 말하며, 신맛이 강하기 때문에 적당히 쳐야 맛을 제대로 낼 수 있고, 너무 많이 치면 음식을 먹을 수 없게 방해한다는 의미에서 사용됨. 2번 문제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3월 6일 정답공유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3월 6일차 정답을 공유합니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를 통해매일매일 참여하여 최대 15P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퀴즈 : '직선은 인간의 것이지만 곡선은 신의 것이다' 라는 말을 남긴 인물은? 정답 : 가우디 안토니오 가우디 (Antoni Gaudi) 건축가 1852~1926, 스페인 에스파냐의 건축가로 벽과 천장의 곡선미를 살리고 섬세한 장식과 색채를 사용하는 건축가.미로와 같은 구엘공원, 구엘교회의 제실 등이 유명한 작품.그 중에서도 그의 역작은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가족대성당. 오늘은 정답을 맞추면 10P를 주네요~ 오늘도 리브메이트 정답맞추고 포인트 획득하세요~^^

방탈출게임 Doors&Rooms2 D&R2 1-8 공략

안녕하세요. 은사마르의 김비입니다. 모바일 방탈출 게임 Doors&Rooms2 1-8 공략입니다. 방탈출 공략 먼저 박스위에 있는 도구를 얻습니다. 캐비넷을 열어서 캐비넷안에 있는 서류봉투를 획득해줍니다. 획득 후, 서류봉투아이템을 분해해주세요. 서류봉투를 분해하면 2개의 문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위에 있는 나사를 선택하여 획득합니다. 오토바이를 선택해줍니다. 앞서 얻었던 도구를 이용하여 나사를 풀어줍니다. 풀어준 후, 톱니바퀴모양의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그리고 먼저 얻었던 나사와 톱니바퀴아이템을 결합시켜줍니다. 결합시킨 아이템 사용하기를 하여 네모박스친 부분에 사용해주면,갈고리에 걸려있던 열쇠가 내려옵니다. 내려온 열쇠를 선택하여 획득합니다. 네모박스친 부분을 선택하면, X,Y,Z,T 가 쓰여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