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나라 연; 연 포인트 교환 이벤트

Eunsamar 2020. 9. 25. 09:11
반응형

 

 

 

 

 

 

안녕하세요. 9월 25일 점검하면서 이벤트등이 업데이트 되었어요. 

 

 

 

 

오른쪽 상단 메뉴아이콘이 있는곳에 보면 2가지 아이콘이 추가가 되었죠. 

임무에서 총 3개 임무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먼저 연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서 확인하면 "연 포인트 교환소"가 나옵니당. 

 

 

 

 

 

 

 

 

 

 

 

 

 

 

 

연포인트 교환소 이벤트는 9월 25일 ~ 10월 11일, 총 2주가 조금넘는 17일간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포인트 교환소에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은 총 16개에요. 

 

 

 

이벤트로 이런 아이템도 좋지만 뭔가 치장할 수 있는 귀여운 아이템같은거 주면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 

옛날에 바람의나라 하면 쥐불놀이 아이템같은거 주고 그랬는데, 세시마을 이벤트를 아직 확인안했는데 그런아이템 줄까요? ㅋㅋ

이쁜한복 치장아이템 얻어서 꼭 입고 부여성 남쪽에 모셔서 서있고 그랬는데 ㅋㅋ 

추억돋네요.

 

 

 

 

 

 

 

 

 

 

연 포인트를 얻는 방법!

 

 

 

 

 

 

 

일일미션으로 포인트 획등방법을 모두 수행한 경우에 1일 590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1일 = 590 포인트

이벤트기간 총 17일 = 10,030포인트 

 

10,030포인트로 알차게 아이템 받으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