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카카오페이지] 달빛조각사 정답 달이라는 가사는 몇 번?

Eunsamar 2020. 1. 21. 10:12
반응형

 

 

카카오페이지 캐시권 뽑기 이벤트 문제와 정답이에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에서 "달" 이라는 가사는 몇번 나올까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가사

내가 많이 사랑해요 - 이승철
무슨 일이 있었나요 날 바라보는 그대 눈빛 말하지 못할 고민이 있어 보여요 아름다운 그대 맘을 누가 다치게 했나요 내가 다 들어 줄게요 이젠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괜찮은 척 애써 웃지 않아도 돼요 나는 그저 그대 맘을 위로하고 싶죠 다른 의미 없이 그대를 위해 저 을 선물하고 싶어요 손 내밀어요 그댈 위한 거죠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사랑해줄게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사랑해줄게요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정답 :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