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장바구니

굽네 닭가슴살 소시지 마늘맛 간단 후기

Eunsamar 2018. 8. 16. 03:12
반응형



 

저만 뭔가를 하려고 할 때 장비부터 챙기나요? ㅎㅎ

다이어트를 하고자 결심하고 항상 구매하는것, 닭가슴살이에요.

이번에는 닭가슴살이 아닌 닭사슴살 소시지를 구매해봤어요.




 

닭가슴살 그냥 먹기에 너무 맛이 없기도 하고, 지겹기도하고!

식사대용으로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소시지를 구매했어요.

 

여러 브랜드가 닭가슴살을 이용한 음식들을 내놓고 있지요.

그중 굽네에서 출시한 닭가슴살 소시지를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고,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밀봉되어 잘 도착했어요.

 

 

 

오픈하니, 닭가슴살 소시지와 아이스팩이 함께 들어있는것을 볼 수 있어요.

 


 

자세히보니, 하나는 드라이아이스가 들어있는 봉투였어요!

요즘은 냉동식푸을 주문하면 이렇게 드라이아이스도 같이 동봉해서 포장하나봐요..

 

 


 

이렇게 택배로 도착했는데도 얼음이 끼어있는것 보이시나요 !

역시 한국 택배는 대단합니다....

 

굽네 닭가슴살 소시지는 한팩에 2개가 들어가있고, 2 120g 220 kcal 네요.

 

 


 

해당 식품의 성분표입니다.

1회 제공량이 왜 1/2 개인가요... 두 개 다 먹어도 배고플것 같은데..... ㅠㅠ



 

 


 

Anyway… 제가 주문한 것은 총 2개씩 들어있는 10팩 이에요!

 

 


 

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마늘맛!!! 하나 꺼내서 먹어봅니다..

 

 


 

이렇게 꽁꽁 얼어있어서 전자렌지에 살짝만 돌려줍니다.

 

 


 

살짝 말랑해진 상태에서 소세지에 칼집을 내주었어요.

 

 


 

그리고 다시 전자렌지에 데워서 익혔어요.

 

 


 

일반 소시지랑 비교했을때 확실히 기름기가 없어요.

전자렌지에 돌려도 기름이 안떨어져요.

그리고 닭가슴살의 비린내같은건 느끼지 못했어요!

 

 


 

그리고 마늘 맛이라 그런지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다면, 아니면 부담스럽지 않은 간식이나 술안주용으로도 넘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