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유용한 생활정보

갤럭시워치4 프로모션 사전예약 액세서리 할인쿠폰 사은품 사용방법

Eunsamar 2021. 9. 2. 1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 사은품 구매하려다가 

쉽게 찾지못해서 혹시 저같은 분이 있을까 싶어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 사은품 구매방법 정리해서 포스팅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로 접속하시거나

 

https://watch4.welstorymall.com/mobile/secure/login/initLogin.action

 

https://watch4.welstorymall.com/mobile/secure/login/initLogin.action

 

watch4.welstorymall.com

 

삼성 갤럭시멤버스앱을 실행해줍니다.

해당 앱은 어플검색에서 한글로 "멤버스"만 검색해줘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멤버스 앱 메인화면에서 아래로 쭉 스크롤하면, 혜택 배너가 있습니다.

혜택 배너모음중에 워치4 사은품 구매배너를 찾을 수 없다면, 위 빨간박스처럼 "더보기"를 선택해주세요. 

 

 

 

 

더보기를 하면 배너가 아주 많이 보이는데, 가장아래 "당신을 위한 Watch4 ♥︎ U 프로모션"을 선택해주세요. 

 

 

 

해당 배너를 선택하면 워치4U 프로모션이 보이고, 

사전예약 혹은 삼성닷컴등 워치구매 혜택으로 안내받은 액세서리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핑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이벤트 참여하기"를 선택해주세요. 

 

해당 프로모션의 행사기간은 2021년 8월 24일 ~ 2021년 10월 31일 이고, 

사은품 신청가능 기간은 2021년 8월 24일 ~ 2021년 11월 30일 입니다. 

 

행사기간에 구매한 고객이 사은품 신청기간내에 신청할 수 있으니, 

꼭 11월 30일이전에 원하는 액세서리를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이벤트 참여하기를 선택하면 또 2개의 배너가 확인됩니다. 

액세서리를 구매하시려는 분은 

액세서리할인쿠폰3만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접속되는 페이지에서 아래 배너에서 쿠폰을 발급받고, 구매하고자 하는 액세서리에 쿠폰을 적용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쿠폰 발급받는 방법 / 시리얼 번호 확인하기" ➔ 

 

 

위와같이 다양한 액세서리를 3만원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니, 꼭 이용해서 혜택 챙기세요~~ 

 

갤럭시z 시리즈도 구매하셨다면 z인 추천이벤트에도 참여하시고 커피쿠폰 받아가세요 

2021.08.24 - [일상/이벤트 정보] - 갤럭시 z폴드3 z플립3 z인추천이벤트 코드 입력방법 (BN3001077)

 

갤럭시 z폴드3 z플립3 z인추천이벤트 코드 입력방법 (BN3001077)

이번 삼성 갤럭시 z폴드3, z플립3 추천인 이벤트가 있는데요, 신규구매자가 기존 구매자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력방법 포스팅 합니다. 먼저 핸드폰에 설

eunsama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