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핫이슈

재밌는 mbti 심리 테스트 모음

Eunsamar 2021. 2. 6. 22: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재밌는 심리테스트가 유행이죠. 

MBTI를 기반으로 하는 심리테스트가 확실히 더 정확하기도 하고 재밌는것 같아요. 

다양한 결과가 나와서 그런거겠죠?ㅎㅎ 

제가 최근에 했던 테스트를 공유합니다 :) 

 

 

1. 직장캐릭터 테스트 : 직장캐릭터 테스트 | 심테의 바다, 푸망 (poomang.com)

 

직장캐릭터 테스트 | 심테의 바다, 푸망

직장캐릭터 테스트

poomang.com

 

2.  퍼스널컬러 테스트 (성격편) : 퍼스널 컬러 테스트-K테스트 (kapable.github.io)

 

 

3.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까? : [명품 테스트]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까? (vonvon.co)

 

[명품 테스트]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까?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co

 

 

4. 연애고민, 무엇이든 물어보살 연애고자 테스트 : 연애고자 테스트 (poomang.com)

 

연애고자 테스트

연애고민 무엇이든 물어보살

poomang.com

 

 

5. 연애 능력치 테스트 (나의 연애 성격 유형과 숨겨진 능력은?) :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glam.am)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케미까지

16types.glam.am

 

5. 19금 능력치 테스트 (나의 19금 性격 유형과 숨겨진 능력은?) : 19금 능력치 알아보기 | 로마 (loma.xyz)

 

19금 능력치 알아보기 | 로마

내 19금 능력치 순위부터 찰떡&개떡 궁합까지 알아보러 테스트하러 가기!

loma.xyz

 

 

6. 당신도 연애를 시작할때, 전지적 타인 시점. 타인이 보는 나는? 전지적 타인 시점 (bnklab.kr)

 

타인이 보는 나는?

당신도 연애를 시작할때

bnklab.kr

 

 

 

 

 

 

 

 

 

 

7. 아만다 -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 :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 | 아만다 (amanda.co.kr)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 | 아만다

내 MBTI 연애 성향과 최고&최악의 유형까지 바로 알아보세요!

mbti.amanda.co.kr

 

8. Connection -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 말싸움 전투력 테스트, 나의 말빨은 상위 몇 퍼센트일까?

 

나랑 싸워볼래?

 

link.naver.com

 

9. 여행 헝그리버드 테스트 : 여행 헝그리버드 테스트 - 여행이 배고픈 나는 무슨 새일까? | 야나두티켓팅

 

#여행 헝그리버드 테스트

여행이 배고픈 나는 무슨 새일까?

psy.nitpick.co.kr

 

10.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cats-mbti.netlify.app

 

 

 

 

11. ZEPETO : 회사 본캐 테스트 - 다들 업무용 MBTI는 따로 있잖아요?

 

12.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13. 동물로 보는 내 투자성향 : 동물로 보는 내 투자성향 나는 어떤 동물?

 

AI가 만드는 주식 플랫폼, ZuKeeper

주식을 쉽게, 재밌게, 함께! 모두의, 모두에 의한, 모두를 위한 주식 플랫폼

zukeeper.ai

 

 

 

 

14. 호구성향 테스트 : 국민약속 첫번째 프로젝트 : 내안에 숨어있는 호구 성향지수 검사

 

[국민약속 |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www.hogutest.com

 

 

15. 나는 전생에 어떤 공룡이었을까? https://dinosaur-test.netlify.app/

 

나는 전생에 어떤 공룡이었을까?

나는 전생에 어떤 공룡이었을까?

dinosaur-test.netlify.app

 

 

16. 팩비티아이 테스트 https://factbti.netlify.app/

 

팩비티아이 테스트

팩트로 두드려 패는 성격 테스트!

factbti.netlify.app

 

17. 새해 성격 테스트 새해 성격 테스트 (2023mbti.netlify.app)

 

새해 성격 테스트

내 성격과 맞는 새해 캐릭터는 무엇인지 MBTI 기반으로 찾아주는 사이트 입니다.

2023mbti.netlify.app

 

18. 공감능력 상징하는 동물 테스트 공감능력 테스트

 

공감능력 테스트

나의 공감능력을 상징하는 동물은?

poomang.com

 

 

 

 

Updated : 2023.01.04

 

 

 

 

 

 

 

반응형

'일상 >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밌는 mbti 심리 테스트 모음 2탄  (0) 2022.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