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 6

교보문고 영업시간 간단하게 확인해요.

안녕하세요. 간단한 생활팁을 포스팅하는 킴비입니다. 요즘 서점에 가시는일이 있으신가요? 사실 요즘에는 인터넷서점을 통해 책을 많이 구매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간혹 급할때, 아니면 책을 직접 보고 사고싶을때 또는 그냥 서점에 가게 되는 날이 있어요. 그리고 요즘 교보문고를 가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잘 꾸며둬서, 간혹 가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교보문고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려고 해요. 먼저 교보문고를 검색해요. 포털사이트에서 교보문고를 검색해서 홈페이지를 접속해 주세요. 교보문고 홈페이지에요. 메인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도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홈페이지 상단에 보면 “매장안내”라는 항목이 있어요. 해당 항목을 클릭하면, 아래 전체 교보문고 지점을 확인 할 수 있어요. 교보문..

아이엘츠 시험일정 및 시험비용 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공인시험중 하나인 아이엘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영어공인인증 시험중, 해외 취업 또는 해외 대학등을 위해 준비하는 시험이아이엘츠라고 합니다. 아이엘츠 시험비용 및 아이엘츠 시험일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2018년도 10,11.12월 시험일정입니다. 시험유형 날짜 시험접수 마감일자 응시과목 GT AC Paper IELTS 2018.10.27 2018.10.22 O O 2018.11.1 2018.10.26 O O 2018.11.3 2018.10.29 - O 2018.11.10 2018.11.5 O O 2018.11.17 2018.11.12 - O 2018.12.1 2018.11.26 O O 2018.12.8 2018.12.3 - O 2018.12.13 2018..

한번에 정주행 완료한 넷플릭스 미드추천, 1탄

안녕하세요. 요즘은 유료 vod 서비스가 많이 있지요. 그중에서 전세계에서 사용가능한 넷플릭스 미드 추천하려고 합니다. 먼저 정말 재밌게 본 슈츠를 추천드려요. 슈츠는 변호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지 않은 한 남자가 유명 로펌에 들어가면서 생기는 갖가지 일들이에요. 슈츠의 매력 포인트는 정말 매력넘치게 멋있는 제시카, 하비와 루이스의 콤비 그리고 하비와 마이크의 브로맨스 등 정말 많은 매력 포인트가 있어요. 그리고 제시카 말고도 두명의 멋진 여자가 나오는데, 바로 하비 비서인 도나와, 마이크와 연인관계인 레이첼이에요. 레이철은 해리왕자가 반한 여자라고 하던데, 정말 멋진 여자에요. 하지만 저는 도나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도나는 도나에요. 정말 I am Donna. 한마디면 어디든 통하는 정말 멋진여자. ..

헌혈의집 운영시간 확인하는 방법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봉사활동의 한 종류인 헌혈 가끔 하시나요? 오늘은 헌혈을 하기위해 찾아가는 헌혈의집 운영시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헌혈의집은 생각보다 주위에 많이 있어요. 사람들이 오고가는 번화가에 주로 있는것 같던데 맞나요? 자, 그럼 헌혈의집 운영시간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아요. 먼저 대한 적십자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헌혈의집 운영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 왼편 중간부분에 적극동참하는 헌혈참여 아래에 있는 헌혈의집 찾기를 클릭해줍니다. 헌혈의집 운영시간을 확인하고자 하는곳의 주소, 명칭 등을 입력하여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혹은, 지도를 통해서 헌혈의집 정보를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 지도상에 있는 하트 표시가 헌혈의집의 위치입니다. 지도에 보..

아이폰꿀팁 제어센터 커스터마이징해서 편리하게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꿀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예전에 iOS 업데이트때 사용자들이 굉장히 불만스러워 했던 제어센터의 기능입니다. 제어센터 모양이 변경되고 알록달록해지면서 사용자들이 한동안 업데이트를 하지않고 사용하던 사용자분들이 많았던 걸로 기억해요. 저도 처음엔 굉장히 불편하고 디자인도 별로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나름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그 제어센터의 큰 변화중 하나는 사용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사용자화 하는 방법을 안내드릴게요. 해당화면은 기본적으로 설정되어있는 화면이에요. 사용자 커스터마이징을 하면 가장 아래 부분을 변경할수있어요. 현재는 가장 하단 부분이 4개로 1줄이지만 더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에 들어가서 제어 센터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

IT/IT Tip 2018.10.18

보건증 유효기간 확인, 재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김비의 일상블로그 김비입니다. 오늘은 소소한 생활정보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음식점 또는 식음료를 취급하는 매장 또는 유흥업소에서 아르바이트 또는 일을 하려면 반드시 보건증을 소지하여야 합니다. 그러한 이유는 음식물을 판매하는 곳에서 일하는 직원이 전염질환, 전염병등을 갖고있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한 증명서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건증 유효기간에 대해서 확인해 보려고 합니다. 보건증은 국내 보건소에 방문하면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시에 신분증, 신청비용 1,500원을 챙겨가면 간단한 검사를 시행한 후에 4-5일~ 일주일 후에 검사가 완료된 보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건증은 검사한 보건소 직접 방문하여 수령받거나, 우편, 인터넷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보건증 유효기간은 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