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6 4

페이스북 이름 바꾸기 정말 간단해요

요즘 페이스북을 자주 이용하시나요?저는 가끔 들어가서 사용해요. 친구들이 대부분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니 자연스레 페이스북을 잘 이용하지 않게 되는것 같아요. 하지만 근래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대화를 할일이 있어서 최근 이용 빈도가 조금 높아졌어요. 간단하지만 자주 변경하지 않는 프로필부분이라 이름바꾸는 메뉴를 찾는데 약간 시간이 걸려 해당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먼저 저는 모바일이 아닌, PC를 통해 접속해서 페이스북 이름 바꾸기를 진행했어요. 먼저, 페이스북에 로그인 한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작은 세모(▼)표시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간단한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어요.메뉴 중에서 “설정” 을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위 캡쳐화면처럼 계정 설정 메뉴를 가장 먼저 확인 할 수 있어요. 계정 설정 항목 중 “..

라마다 앙코르 이스탄불 에어포트 이용 후기 (Ramada Encore Istanbul Airport)

안녕하세요. 몰타에 어학연수를 하러 가기위해서는 꼭 경유를 한번은 해야해요. 한국에서 몰타로 가는 직항이 없기 때문인데요..저는 경유지를 터키, 이스탄불로 정했어요. 이스탄불을 경유하는 많은 분들은 터키쉬에어라인을 이용해서 단시간 경유하거나 해당 항공사를 통해 시내투어 또는 숙박을 제공받아 짧은 여행을 해볼 수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려고했고, 아시아나 항공은 터키에서 몰타로 몇시간안에 경유해서 갈수 있는 항공편 시간이 없었어요. 결국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고 터키에서 1박을 하기로 결심했어요.짧게 지나가면서 구경도해보고 케밥이라도 먹어보자 라는 심정으로 방문했어요. 하지만 짐도 너무 많았고, 여자혼자 떠나는 첫여행인데다가, 처음으로 아시아를 벗어나는 여행이라 (물론 터키가 아시아에 ..

로이스 퓨어 초콜릿, 일본여행 선물로 강추

지난 후쿠오카 여행에서 새로운 로이스 초콜릿을 도전해봤어요 ㅎㅎ 이름은 로이스 퓨어 초콜릿, ROYCE’ PURE CHOCOLATE 이렇게 박스로 패키징 되어있어요. 그리고 국내의 과자 포장처럼 오픈하기 쉽도록 되어있어요.! 그리고 로이스 초콜릿의 상세 정보 부분이지만 다 일본어로 되어있어서 보기가 쉽지 않죠.. 딱 오픈하면 보이는 로이스 퓨어 초콜릿의 모습이에요. 총 40개가 들어가있고, 화이트초콜릿 20봉지, 다크초콜릿(?) 20봉지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먹기좋게 개별포장되어있어요. 이점이 너무 좋았어요. 화이트 초콜릿은 하얀색 용기에, 다크초콜릿은 갈색 용기에 담겨있어요 ㅋㅋ 그래서 뭔가 색감이 더 예뻐 보인달까? 이렇게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있어서 해외여행다녀와서 회사에 갖다주기도 좋은것 같아요. ..

몰타 뽀빠이빌리지, Malta Popeye Village

뽀빠이 빌리지에 있는 버스표지판(?) 이에요. 저는 세인트 줄리앙에서 지내고 있고, 이곳에 오려면 버스를 2번 갈아타야해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오려면 조금은 먼 곳이라고 해요. 몰타의 버스는 버스의 승객이 많으면 정류장에서 승객을 더 태우지 않고 지나간다고 해요. 근데 휴일에는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이 많으니까 버스가 그냥 지나가는 일이 많을것 같아요. 저는 학원 액티비티를 통해 와서 버스를 힘들게 갈아타고 오지는 않았어요. 학원에서 16유로를 지불하고 왔는데, 개인이 오는 돈, 시간과 비교하면 정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하더라구요. 어학원에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학원 액티비티를 통해 오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아요. 뽀빠이 빌리지의 초입부에요. 티켓을 구매하면 팔에 띠를 둘러줘요. 그러고 나면 뽀빠이 빌리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