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서울.경기

파주실내낚시터 금촌낚시카페 썸피싱카페 방문후기

Eunsamar 2018. 4. 30. 16:05
반응형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이색데이트를 도전해봤어요.

파주낚시카페를 방문했어요.

 

 

 

썸피싱카페는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지하로 내려가면 되요.

 

 

 

입구에 썸피싱카페의 운영시간과 입어료가 적혀있어요.

 

시간당 10,000원이고,

현금할인 혜택이 있는데, 여성은 9,000,

커플은 18,000, 어린이는 6,000원이라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낮 2:00~ 새벽 2:00 이고,

주말에는 낮 12:00 ~ 새벽 2:00 라고 합니다.

 

 

 

그중에 평일 영업시간은 새벽 1시까지로 변경되어있네요.

평일 저녁에 방문하신다면 해당 시간을 참고하셔야 할 것 같아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파주낚시카페 썸피싱카페가 나오는데,

내려가면 점점 아 낚시터에 온 기분이 새삼 느껴져요!

낚시터의 물냄새같은 냄새가 나요!

 

 

대충 이렇게 어장?이 있고 빙 둘러앉아서 낚시를 하는거에요.

생각보다 넓고 사람도 많아요!

 

 

그리고 내부에 들어오니 평일에는 특별 요금할인이벤트가 있네요.

평일에 방문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수 있어서 더 좋을것 같네요 ㅎㅎ

 

 

저희는 중간쯤 자리를 잡았어요.

중간이 잘 잡히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가지고....!

처음방문이라 자리를 잡으니 자리로 필요한 도구들을 챙겨다 주셨어요.

낚시대, 수건, 미끼?를 주셨어요

 


썸피싱카페 한켠에 이렇게 낚시대와, 팔토시, 장갑이 마련되어있어요.

테이블에 물이 튀기도하고, 미끼도 만지고 해야해서 손에 비린내가 베거든요.

 


본격적으로 이렇게 찌?에다가 미끼를 잘 꽂아주고 던져주면 되요!!

 

 

이렇게 멀리 던져주고, 낚시대를 아래로 향한상태로 둔다음에 제가 던진 낚시줄에 달린 형광등?같은걸 보면서

흔들리면 딱 낚아주면 되요.

저는 처음이라 낚았는데도 놓치기도 했어요 ㅋㅋ

 

 

낚시에 성공하면 채나, 수건으로 잘 잡아서 가운데이 있는 이런 바구니에 담아 무게를 재요

처음에 받은 목욕탕 팔찌같은걸로 아래 화살표에 대면 XX번 회원님~ 하면서 말해요


 

그럼 이렇게 물고기를 담아서 무게를 잰 다음에 다시 방생해주는거에요!

 


그리고 시간마다 이벤트를 하는데, 저희가 방문했을때 진행된 첫 이벤트가 근접게임이었어요.

350g 에 가장 근접한 물고기를 잡은 사람이 1등이었는데,

남자친구가 딱 349g 인거있죠..

부동의 1위를 유지하더니 1등을 했어요. ㅋㅋㅋ

 


근접게임으로 남자친구가 받은 상품이에요~ !!!

근접게임, 피라미게임, 월척게임같은 1시간단위로 게임을 진행하니까

승부욕이 생겨서 엄청 재밌더라구요 ㅋㅋ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어요.

 


저희가 잡은건 아닌데, 낚시를 즐기던 아이들이 잡은 철갑상어에요...

구경시켜달라고 해서 구경하면서 한컷 찍었어요 ㅋㅋ

철갑상어같은 특이어종들은 별도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보통 물고기?가 아니라면 바로 사장님께 말씀드려서 포인트를 받고 방생해주면 되요.

 

 

이렇게 어종별로 포인트가 있어요!

포인트를 모으면 포인트별 상품이 있어요.

 

 

 

이렇게 포인트별 상품이 있어요.

 

 

그리고 낚시자리뒷편에 보면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이곳에서 카페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컵라면이나 커피를 마시면 되요.

낚시에 참여하지 않지만 같이 방문한?분들도 뒤에서 기다리는것 같더라구요.

 

아빠랑 아들이와서 아들만 낚시하고 아빠는 뒤에 테이블에서 지켜보고만 계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넘넘 좋은것 같아요~ ㅎㅎ

 

 

음료수는 별도로 비용지불하고 이용하시면 되고,

컵라면이랑 원두커피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짜파게티, 육개장등등 다양한 컵라면이 있어요.

 

 



그리고 썸피싱카페는 주말이벤트가 별도로 또 진행되요.

제가 방문한 4 4째주 주말이벤트는 월척게임이었어요.

1등은 RC드론, 2등은 제주도 여행권, 3등은 5000 할인권이에요

간혹 동남아 여행권도 상품에 나오기도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괜히 욕심생기는...ㅠㅠ 부러워요


그리고 썸피싱카페는 쿠폰도 있어서

방문할때마다 도장을 찍으면 1시간 무료이용도 할 수 있어요.

 

이색데이트를 찾는다면 파주실내낚시터 썸피싱카페에 방문해서 즐겨보세요.

저랑 남자친구는 완전 대대대대만족했어요!!

 

[썸피싱카페 위치]

경기 파주시 금촌동 71-9

 


bann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