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국내여행

강릉여행코스추천 주문진카페 쉐어링앤기브커피테마파크

Eunsamar 2018. 4. 28. 02:53
반응형

 


최근 강릉 여행을 다녀왔어요.

주문진여행일정중에 주문진카페쉐어링앤기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주문진카페 쉐어링앤기브커피테마파크는 주문진 수산시장 2층에 있어요.

건물에 주차할 곳은 없지만 주문진에 공영주차장이 근처에 있어서 근방에 주차하고 구경겸 걸어왔어요~

 


주문진 수산시장 입구에요.

왼쪽에 보면 커피테마파크 안내판이 있어요~

 


주문진카페 쉐어링앤기브는 직접 로스팅을 하는 카페라고 해요!

그리고 힐링안마~ 트릭아트도 체험할 수 있는 커피 테마파크에요!

 


카페에 들어오면 이렇게 힐링카페공간도 있고, 트릭아트 체험 공간도 있어요.

저는 트릭아트 힐링카페 커피와 디저트 코스로 즐기기로 했어요.

 


트릭아트 입장료에요.

입장료에 음료도 포함되어있으니 비싼건 아니에요!

커피도 마시고 트릭아트도 즐기고~ 일석이조인것같아요!

 


부끄러우니 재미있는 몇 컷만 올려요 ㅋㅋ

재밌는 사진들이 많이 있어요 ㅋㅋ 재밌는 사진을 연출해서 찍으면 꿀잼일듯 싶어요!

 


저는 상어랑 싸우는 ㅋㅋ 힘이쎈 장사컨셉!

어떻게 찍어야 할지 모르면 아래에 가이드 사진이 있으니 참고해서 재밌게 찍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트릭아트 체험을 하고나서는 힐링체험을 했어요!

 


 여기가 힐링체험하는 공간이에요.

저 가림막(?) 안에 힐링할수 있는 안마의자가 있어요.

 

 

가림막안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2, 3명씩 일행과 함께 쉴수있는 공간이 나와요.

안마의자 벌써 대단하지 않나요?

 

 

안마의자에 앉을때는 위생을 고려하여 신발을 벗고 발싸개(?)를 해요.

이상태로 안마의자에 앉아주면 되요.

 


그리고 이 허브 온열 팩을 배위에 올려주시고, 담요를 덮어주셔요!

이상태로 안마의자에 앉아있으면 정말이지 잠이 솔솔...옵니다.. ㅠㅠ

30분하면 정말 아쉬울것 같아요! 60분 하기를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발바닥부터 엉덩이 척추 등 어깨 헤드까지 너무 시원해요. 받다보니까 완전 숙면한거있죠.....

 

안마받으시고 이 안마기를 구매하시는분들도 꽤 있으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내부에 이렇게 음이온,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있어요.

미세먼지로 막힌 코도 뻥 뚫린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사장님 말씀이 숙취에 시달리시던 분들이 힐링안마받고,

숙취해소되셔서 또 술을드시러 가셨다는 얘기를 해주셨어요 ㅋㅋ

정말 효과만점인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안마 프로그램이 여러가지가 있어요.

원하는걸 선택해서 받아보셔요! 1시간 코스 강추합니다!!

 


쉐어링기브의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저는 달달한 티라미수 라떼와 디저트도 주문했어요~

 


디저트 쇼케이스에요!

저는 화이트 치크 케이크를 주문햇어요!

크림도 너무 달지도않고 빵도 부들부들해서 넘 맛있었어요.

 


주문진카페 쉐어링앤기브 커피테마파크의 커피마시는 휴식공간은

아기자기한 공간도있고, 깔끔한공간도있고, 고급스런 공간도 있어요.

꼼꼼히 인테리어를 하신것 같아요.

 


이렇게 고급스런? 공간도 있어요.

의자부터 바닥, 테이블, 화분, 샹들리에 모두 센스있는 인테리어에요!

 


 

티라미수라떼에요.

달달한 음료가 땡기신다면 초코초코하고 크림도있는 티라미수라떼 강추드려요!

귀여운 하트빨대도 있어요 ㅎㅎ

 

 



 

화이트 치즈 케이크에요~

생크림, 치즈, 빵 모두 부들부들해서 넘 맛있어요!!

그리고 사장님 선곡센스도 넘넘좋아서

좋은 음악 들으면서 맛난음료와 디저트 먹으니까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그 외에도 공예하는 공간도 있고,

예쁜 소품을 판매하는 공간도 있어요.

소품판매공간에 보면 커피스크럽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커피로 스크럽을 하면 부들부들해진다는 얘기를 들은적이있어요!

기회가된다면 커피스크럽도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예쁜 그릇들이 정말 많았어요.

예쁜 커피잔이랑, 주전자, 커피글라인더들이 많이 진열되어있고

판매하는것도 있는것 같았어요.

이것저것 체험할 것도 많고, 구경할 것도 많아서 시간이 너무너무 빨리갔어요!

 


주문진카페 쉐어링앤기브 커피테마파크 

전화번호 : 033-662-1720

주소 : 강릉시 주문진읍 시장길38 수산시장2층 



bann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