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국내여행

부산여행코스 국제시장 씨앗호떡 후기

Eunsamar 2018. 4. 14. 01:00
반응형


 

국제시장은 부산여행에서 빠지지 않고 방문했던것 같아요.

아무래도 부산역이랑 가깝고 볼것도 다양해서 그런것 같아요.

 

그리고 국제시장에 가면 꼭 먹고오는 씨앗호떡이에요.

 

 


 

국제시장 광장?같은곳에 가면 씨앗호떡같은 군것질거리를 판매하는곳이 있어요.

그중에 한 곳을 갔어요.

거의 다 비슷비슷 하겠지요?

다 원조라고...쓰여있어요...ㅋㅋ


 

 

씨앗호떡 외에도 꿀호떡, 치즈호떡이 있어요.

씨앗호떡, 꿀호떡은 1,300원이고, 치즈호떡은 2,000원이에요.


 

 




호떡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

두툼한것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는 치즈덕후라서 치즈호떡을 주문했어요!

치즈호떡은 처음인데 맛이 어떨까 엄청 두근두근했어요.

 

호떡은 이렇게 컵에 담아주는데 예전보다 작아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예전에는 컵에 담으면 좀 커서 옆에 튀어 나왔었는데, 딱 맞는걸 보니...ㅠㅠ

 

 


 

호떡 안에 치즈가 가득해요~

쭉쭉 늘어나는 따뜻한 치즈가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씨앗호떡도 좋지만 다른 호떡도 맛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금요일 점심쯤 방문했더니 줄이 길지 않아서 10분정도 기다려서 먹었어요.

 

국제시장 광장에는 호떡뿐 아니라 밤도 있었는데 밤도 정말 맛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대신 짤막하게 동영상 올려봐요~~ ㅎㅎ 




[국제시장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