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서울.경기

석촌호수 벚꽃축제, 벚꽃 그리고 그해 봄 호수

Eunsamar 2018. 4. 8. 23:52
반응형

 


 

4월 봄이 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건 아무래도 꽃놀이인 것 같아요.

올해에는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방문했어요.

 

  

2018 석촌호수 벚꽃축제의 이름은벚꽃 그리고그해 봄 호수이네요.

벚꽃의 느낌과 같은 아련한 이름인 것 같네요.

 

 


 

저는 4 7일 토요일에 방문했어요.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항상 날씨가 흐려서 흐리면 어떡하나 걱정을 많이 했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오후에 파란 하늘이 모습을 드러냈어요.

 

덕분에 파란 하늘과 분홍 분홍 한 벚꽃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어요.

 


 

석촌호수를 따라 길게 늘어선 벚꽃은 정말 장관이에요.

석촌호수 산책로를 따라 걸을 때는 벚꽃 동굴을 걷는 느낌이에요.

 



햇빛을 받아 핑크빛을 내뿜는 벚꽃은 정말 예쁜 것 같아요.

1~2주밖에 보지 못하는 꽃이라 그런지 더더욱 아련한 느낌도 들지요.

 

 

걷다 보면 석촌호수 산책로와 롯데월드와 이어지는 육교가 있는데, 정말 인산인해였어요.

다리에 빼곡하게 서서 사진 찍는 사람들... 들어갈 엄두가 나질 않아서, 다리에는 가보지 못했어요.

그래도 다리에서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게 찍히는 것 같아요.

여유가 있는 시간에 간다면 꼭 다리에서 인생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호수와 놀이동산, 벚꽃이 어우러지는 이런 느낌은 석촌호수가 아니면 느끼지 못할 거에요.

4, , 벚꽃 이 3가지 단어만 들어도 가슴이 콩닥콩닥 떨리게 되는 것 같아요.

 



이런 꽃놀이에 방문하면 괜히 장비 욕심이 더 샘솟곤 합니다...

예쁜 꽃, 하늘, 구름 이런 풍경을 더 예쁘게 담지 못하는 것 같아서요.

 

 

서호 수변 무대에요.

저녁 7시부터 시작하는 벚꽃 콘서트를 준비 중인 모습이에요.

저녁에 진행하는 벚꽃 콘서트도 구경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안 되어서 구경하지 못했어요. 아쉬워요..

 

 

2018 석촌호수 벚꽃축제 곳곳에 축제안내책자가 마련되어 있어요.

책자를 꼭 챙겨서 방문일에 하는 공연을 구경해보세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석촌호수 벚꽃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 해보세요.

 

송파구 홈페이지 중 벚꽃축제 정보 URL : http://culture.songpa.go.kr/user.kdf?a=songpa.menu.MenuApp&c=1001&cate_id=AM0201002000


반응형